본문 바로가기
가전 가구 소품

디자인 예쁜 소파 추천 3가지

by 선율과 2021. 7. 21.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고 변화를 주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명 인테리어 업체는 의뢰하여 견적을 받고 시공을 하는 자체도 오랫동안 기다려야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집 전체 구조를 바꾸거나 부분 인테리어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집안 가구나 가전 등의 제품만 바꿔보아도 확 달라진 집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최근에 여러가지 가전, 가구를 알아봐야 하는 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모아둔 자료들을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소파입니다. 소파는 일단 편의성을 추구하시는지, 디자인을 추구하시는지에 따라서 방향성이 많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 소파의 경우에는 등받이의 높이가 높아야 기댔을 때 편안하다고 생각하시는데 디자인 소파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등받이가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앉았을 때 아주 편안하다고 생각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디자인 소파 쪽으로 마음이 더 기우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에서 3가지 소파브랜드를 통해 예쁜 디자인 소파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잭슨카멜레온

소파에 대해서 좀 알아보신 분이라면 이 잭슨카멜레온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을 텐데요, 요즘 엄청 인기가 좋은 핫한 브랜드입니다. 그래서인지 2021년 8월부터 가격 인상이 예고되어 있으니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그전에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잭슨카멜리온 중에서도 대표 제품이 이 페블 소파일 텐데요, 가격이 1,078,000원부터라고 되어 있지만, 페블 소파 4인으로 사이즈를 선택하고 원단을 아쿠아블린 N101로 선택하면 2,805,000원으로 나옵니다.

 

페블 소파의 특징은, 조약돌 형태를 모티브로 하여 둥근 이미지와 곡선을 잘 살려서 표현한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페블소파는 모듈형 소파이기 때문에 배치를 자유롭게 옮겨가며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1인용 소파, 2인용 소파, 3인용, 4인용 등 여러 가지 형태로 배치가 가능합니다.

 

곡선의 미를 강조한 만큼 생활하면서 틈 사이사이로 먼지나 물건들이 들어갈 수도 있다는 점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잭슨카멜리온은 흔들림 없는 착석감을 위해 고민을 많이 하였고,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페블 소파는 워터클린 기능성 원단인 아쿠아클린과 생활 발수성, 벨벳 질감이 특징인 크레빈 패브릭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2. 세레스홈

세레스홈도 많이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소파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눈여겨보았던 제품은 '킨 피노텍스 모듈가구 소파'로 이 소파 역시 모듈형 소파라서 2인, 3인, 4인, 6인 소파까지도 가능하게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인 세트 기준으로 1,463,000원입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형태에서 소파 가운데 부분을 따로 떨어뜨려 놓고, 그 가운데에 소파 테이블 또는 협탁을 두어 공간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직선의 단정함에 약간의 곡선을 더해서 세련된 라인을 강조하였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탄탄한 쿠션감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하드한 쿠션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레스홈 킨 피노텍스 모듈 가구 소파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노텍스라는 소재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으며 발수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각종 오염과 얼룩이 물만으로도 지워진다고 하니 관리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3. 시세이 (see, say)

시세이 클라우드 소파는 '구름같은 유려한 곡선을 만드는 바디 라인과 포근한 비주얼로 아늑한 분위기를 완성합니다'라고 되어 있는 소개글이 한눈에 와닿는 디자인의 소파였습니다. 

 

시세이 클라우드 소파 또한 모듈 소파이며, 4인 카우치형 기준으로 가격은 2,700,000원입니다.

색상이 15가지나 있다고 하니 집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택하시기에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등과 좌방석 각각 착석감이 좋고 탄력성 또한 우수하다고 하며, 공간과 상황에 맞게 소파 모양을 배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